3,4,5월이 지나 어느덧 6월이 되었네요~^^
마냥 어리기만한것 같던 행복이들 이제는 스스로 할 수 있는것들이 하나씩 생기고 있답니다.
양말 신기,신발 신기,옷 입어보기,내 물건 챙기기 등 작고 사소한 일인것처럼 보여도 성공했을때 아이들은 큰 성취감을 느낀답니다.
가정에서도 무엇이든 스스로 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주시고 격려와 칭찬도 많이 해주세요😊
이번주에는 선거일로 인해 짧게 느껴진 한 주였네요~귀요미 행복이들은 무엇을 하고 놀았을까요?^^
<촉감길을 따라 걸어요>
<실내놀이>
<바깥놀이 및 가지잎 탐색>
시장 나들이 다녀온 후 가지잎에 관심을 가지고 🍆 흔들어보고 찢어도 보면서 열심히 탐색중입니다^^
<모기를 잡아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