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제가 예민한가요..?ㅠㅠ 작성자미니밍| 작성시간24.07.23|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vvVvV 작성시간24.07.23 기침을 일부러하는것도 아니고 님도 돈내고 스터디카페다니시는거지만 그분도 돈내고 공동이 사용하는 장소에서 공부하시는건데 그정도이시면 그냥 집에서 하시는게 나을듯요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니얼투투 작성시간24.07.23 공해가 심해서 .. 도서관인데 그런사람 아저씨들 할아버지들도 좀 있음. 방귀처럼 불가피한건데. 어쩔 수 없기도. 조용한 사람 없는 독립된 공간 보장하는 스카도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ujoursivre 작성시간24.07.23 재채기 말씀하시는거죠?? 기침이나 재채기나 코로나 이후로 가리고 하는게 예의 아닌가요…? 가리고 안하면 비말 다 퍼질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대리인 작성시간24.07.23 뭔 느낌인지 알 것 같아요. 진짜 일부러 저렇게 크게 재채기하나 할 정도로 우에엣취히~!! 하는 사람 있는데 눈쌀 찌푸려짐. 재채기 나와서 어쩔 수 없는 경우랑 저런 경우는 엄연히 다름.(재채기 한 후 크윽~큭 하며 가래도 가끔 모음. 포스트잇마려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카뮈 작성시간24.07.23 근데 갑자기 확 터져 나오는 기침을 작게 소리 내는 게 가능한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7.23 아고...이렇게 많은분들이 댓글 달아주실지 몰랐네요다들 입장차이가 큰거같네요ㅜㅜ다른분들은 조용하신데 유독 한분이 좀 책도 툭툭 볼펜도 책상에 탁 독서대 탁! 하는소리가 크셔서 그냥 요번 이용권 끝나면 집가서 혼자하려고합니다... 공부하러 스카오는건데 괜히 이래저래 스트레스만 느는 듯해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