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스터디카페 제가 예민한가요..?ㅠㅠ

작성자미니밍| 작성시간24.07.23|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vvVvV 작성시간24.07.23 기침을 일부러하는것도 아니고 님도 돈내고 스터디카페다니시는거지만 그분도 돈내고 공동이 사용하는 장소에서 공부하시는건데 그정도이시면 그냥 집에서 하시는게 나을듯요ㅎㅎㅎ
  • 작성자 데니얼투투 작성시간24.07.23 공해가 심해서 .. 도서관인데 그런사람 아저씨들 할아버지들도 좀 있음. 방귀처럼 불가피한건데. 어쩔 수 없기도. 조용한 사람 없는 독립된 공간 보장하는 스카도 있음
  • 작성자 toujoursivre 작성시간24.07.23 재채기 말씀하시는거죠?? 기침이나 재채기나 코로나 이후로 가리고 하는게 예의 아닌가요…? 가리고 안하면 비말 다 퍼질텐데;;
  • 작성자 복대리인 작성시간24.07.23 뭔 느낌인지 알 것 같아요. 진짜 일부러 저렇게 크게 재채기하나 할 정도로 우에엣취히~!! 하는 사람 있는데 눈쌀 찌푸려짐. 재채기 나와서 어쩔 수 없는 경우랑 저런 경우는 엄연히 다름.
    (재채기 한 후 크윽~큭 하며 가래도 가끔 모음. 포스트잇마려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카뮈 작성시간24.07.23 근데 갑자기 확 터져 나오는 기침을 작게 소리 내는 게 가능한가요..?
  • 작성자 미니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7.23 아고...이렇게 많은분들이 댓글 달아주실지 몰랐네요
    다들 입장차이가 큰거같네요ㅜㅜ
    다른분들은 조용하신데 유독 한분이 좀 책도 툭툭 볼펜도 책상에 탁 독서대 탁! 하는소리가 크셔서 그냥 요번 이용권 끝나면 집가서 혼자하려고합니다...
    공부하러 스카오는건데 괜히 이래저래 스트레스만 느는 듯해요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