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부탁인것 알지만
염치불구하고 여쭙니다
만약 생동으로 돌아간다면
그 때의 나에게 어떻게 코칭해줄 것 같은지…
댓글달아주신다면
너무너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와줍쇼 굽신굽신🥺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illiiilll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11.21 제일 어려운거 같아요 나에대한 믿음 내 선택에 대한 믿음(과목, 강사, 공부법 등)…
-
작성자33기가쟈규 작성시간 24.11.21 무지성 암기는 지양하기! 제 생동차때 패착요인이 그 많은 양을 단순 암기할 수 있으리라는 근자감..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눈 앞에 있는 것만 외우고 끝이 아니라 좀 이해해서 머릿속에 남아있는 시간이 오래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머릿속에 오래 남기려면 반복만이 답이라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illiiilll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11.21 흐앗 뭔지 알겠지만 저에겐 너무 멀어보이네요… 생동차때에도 마음먹으면 풍부한 이해가 가능하다는 말씀이신거죠? 그걸 지향해야 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33기가쟈규 작성시간 24.11.21 illiiilllll 솔직히,, 한 과목당 학설,판례,이론은 정말 학자들이 인생을 바쳐 연구한 분야이기 때문에 짧은 수험 기간 안에 풍부한 이해까지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말씀드리는건 눈으로만 익히는 무지성 암기를 좀 피하고, 그보다는 좀 더 의미부여를 하면서 공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illiiilll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11.21 33기가쟈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