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미 변호사 선임했습니다.

작성자for합격|작성시간25.02.18|조회수4,501 목록 댓글 6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꼭 봅시다. 절대 합의는 없습니다.
몇달안에 모르는 번호로 연락온다면 경찰서니까, 피고소인 조사 잘받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IIIiiIiIi | 작성시간 25.02.18 34노무사형 어떡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for합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2.18 그래, 피고소인조사때도 그렇게 당당해라 꼭!
    그때도 니가 합의요청하면서 사정할지 아니면 계속 당당하게 나올지 그때만 기다리마
  • 답댓글 작성자for합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2.18 34기노무사! 도대체 고소당하고도, 이 당당함은 뭐야? 네티즌들에게 잘보이고싶은 영웅심리야
    참 내선에선 이런행동들이 이해가 안된다.

    오늘 변호사님과 최종 미팅하고 정하고왔으니, 이제 변호사님한테 맡겼으니 너도 그때까지 공부해라.
    이건 무슨 도돌이표도 아니고 말도안되는 꼬투리잡고 동문서답에..

    나같으면 사과하고 어떻게든 방법을 찾았겠다 계속 상대 자극시키는 말만하니...

    더하고싶은 얘기있으면 피고소인조사때 형사님한테 말해라. 이건 무슨 말할수록 계속 명예훼손성격의 말만 쏟아내니...
    그렇게 당당하면 조사때 당당하게 다 말해
    여기서 말해봤자 누가듣겠니 나말고

    그리고 스토커의 정의, 법규정찾아봐...뭐가 스토킹인지..명예훼손이 뭘말하는지도..말만 했다하면 무슨 다 선을 넘으니..
    내일 이댓글들도 변호사님한테 증거자료로 제출하마
  • 답댓글 작성자for합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2.18 34기노무사! 그리고 내가 니연락처를 아니 아니면 니카톡을 아니?

    너랑 연락할 방법이 없는데 무슨 나때문에 공부를 못해
    여기 댓글쓰면 니가 소환되니?
    그냥 공부해 남탓하지말고 피고소인조사때나 각자 잘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