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32기합격생입니다.
노시판에 진입하려고 난이도를 많이 물어보시기에 이번에 따로 포스팅을 적어보았습니다.
https://m.blog.naver.com/noneesince2024/223938140126
혹시 아직 1차만 보셨다거나
진입을 고려하고 계시면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번주부터 다시 더위가 시작된다 하니, 모두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