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합격생이 본 노무사 시험 난이도

작성자사막토끼|작성시간25.07.21|조회수4,516 목록 댓글 0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32기합격생입니다.

노시판에 진입하려고 난이도를 많이 물어보시기에 이번에 따로 포스팅을 적어보았습니다.

https://m.blog.naver.com/noneesince2024/223938140126


혹시 아직 1차만 보셨다거나
진입을 고려하고 계시면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번주부터 다시 더위가 시작된다 하니, 모두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