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IiiiiiIiiIi작성시간26.06.02
안녕하세요…!!! 새로운 글 보고 프로필보고 왔는데 혹시 암기팁좀 얻을수 있을까요 어떤 방법으로 하셨는지… 암기과목 공부를 많이 안해보기도했고 판례처럼 문단 전체를 외우기능 처음이라 막막하네요 ㅠ 아예 암기 시작도 못하고 있어요
답댓글작성자표고버섯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2IiiiiiIiiIi 행쟁은 암기도 좋지만 이해가 먼저인거같아요 4과목 중 무조건 이해가 필요한 과목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해를 하고나면 노동이랑 비슷하게 목차외우고 그리고 학설/판례를 키워드 위주로, 학설은 이름 꼭 똑같이 외워주시면 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