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34기 합격자+첨삭러

작성자표고버섯| 작성시간26.04.20| 조회수0| 댓글 47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IiiiiiIiiIi 작성시간26.06.02 안녕하세요…!!! 새로운 글 보고 프로필보고 왔는데 혹시 암기팁좀 얻을수 있을까요 어떤 방법으로 하셨는지… 암기과목 공부를 많이 안해보기도했고 판례처럼 문단 전체를 외우기능 처음이라 막막하네요 ㅠ 아예 암기 시작도 못하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표고버섯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경조/인사와 노동, 행쟁은 암기방법이 각각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과목이 어려우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 IiiiiiIiiIi 작성시간26.06.02 표고버섯 행쟁이 가장 어렵습니다 ㅜㅜ 인사랑 노동은 여러번 보면 외워지기도 하고 뭘 외워야할지, 어떤 틀 안에서 외워야할지 대강은 알겠는데 행쟁은 감이 아예 안잡힙니다 ㅜㅜ
  • 답댓글 작성자 표고버섯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IiiiiiIiiIi 행쟁은 암기도 좋지만 이해가 먼저인거같아요 4과목 중 무조건 이해가 필요한 과목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해를 하고나면 노동이랑 비슷하게 목차외우고 그리고 학설/판례를 키워드 위주로, 학설은 이름 꼭 똑같이 외워주시면 될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IiiiiiIiiIi 작성시간26.06.02 표고버섯 헉 조언 감사합니다!! 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