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영 조정 가능할까요… 잠이 안옵니다

작성자타코야끼조아|작성시간26.05.24|조회수1,137 목록 댓글 4

원점수 37.5인데

합격가능할꺼요ㅠㅠㅠㅠ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ohenz | 작성시간 26.05.24 23년에 원점수 48점이 표점 6점 올랐음
  • 답댓글 작성자타코야끼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4 제발 이번에도….부턱드립니다 누구신지는 모르겠지만 제 인생이걸렸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올려두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타코야끼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4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