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차 한번 경험하셨던 분들!

작성자인사하기싫어요|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oOoOoO 작성시간26.05.26 2기부터 강의 아예 안듣고 모고만 첨삭받고 나머지는 스스로 공부하시고 합격하신 후기 많아요!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하시면 될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인사하기싫어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네 맞아요 ㅠㅠ 그런 분들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불안감만 좀 잘라내면 될듯한데, 쉽지 않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
  • 작성자 닥터슬럼프 작성시간26.05.26 그래도 유독 강조하는부분들이 있는바 강의는 듣는게 좋을듯합니다.
    작년에 강사님이 강조하고 모고보고했던게 똑같은 문제로 나오는거보고 혼자서는 안되겠다싶어서 2기 온첨듣고있습니다.
    평일에는 그냥혼자 하는부분과 모고범위를 별개로 보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인사하기싫어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그렇군요 ㅠㅠ 정말 머리의 한계를 느낍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닥터슬럼프 작성시간26.05.26 인사하기싫어요 다같은 생각일거예요 머리의 한계...
  • 작성자 기내구준동예 작성시간26.05.26 저도 2기까지는 강의 다 들어요! 아직 중요도나 최판 같은 거 소개해서.. 3기부터는 아마 모고만 제출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