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한번 경험하셨던 분들! 작성자인사하기싫어요|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oOoOoO 작성시간26.05.26 2기부터 강의 아예 안듣고 모고만 첨삭받고 나머지는 스스로 공부하시고 합격하신 후기 많아요!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하시면 될 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사하기싫어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네 맞아요 ㅠㅠ 그런 분들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불안감만 좀 잘라내면 될듯한데, 쉽지 않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닥터슬럼프 작성시간26.05.26 그래도 유독 강조하는부분들이 있는바 강의는 듣는게 좋을듯합니다.작년에 강사님이 강조하고 모고보고했던게 똑같은 문제로 나오는거보고 혼자서는 안되겠다싶어서 2기 온첨듣고있습니다.평일에는 그냥혼자 하는부분과 모고범위를 별개로 보고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사하기싫어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그렇군요 ㅠㅠ 정말 머리의 한계를 느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닥터슬럼프 작성시간26.05.26 인사하기싫어요 다같은 생각일거예요 머리의 한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내구준동예 작성시간26.05.26 저도 2기까지는 강의 다 들어요! 아직 중요도나 최판 같은 거 소개해서.. 3기부터는 아마 모고만 제출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