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직병 1차 불합, 다음 1차 공부는? 기본서부터 vs 문제 많이 풀기

작성자김포포|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Alqopk19761 작성시간26.05.27 전과목 7개년 기출 3회독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기출에서 정말 많이 나와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뚜비뚜비뚜바 작성시간26.05.27 저도 현재 같은 상황입니다. 조언 부탁드릴게요, 시험문제볼때 너무 새로운 지문과 보기가 나와서 고민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말글라 작성시간26.05.27 새로운 지문과 보기가 너무 나온다 = 문풀 수 부족,, 24년부터 기출 외 부분 많이 나오는거 맞지만 그럼에도 기출 돌리면 익숙한 선지 많은건 사실이에요. 그리고 님도 작성자분도 저도 직병인데 1차 3월부터 시작 너무 늦어요. 게다가 뚜비님 글 보니까 하루 겨우 2-3시간, 주말 6-7시간(순공이겠죠?) 하시는데 직병이면 더하셔야합니다. 공부시간 최대가 그정도면 1차 붙더라도 2차는 솔직히 턱없이 부족해요.
  • 답댓글 작성자 뚜비뚜비뚜바 작성시간26.05.27 말글라 맞습니다 생각해보니 다른사람에 비해 턱없이 적게 공부했었네요, 직장인 치고 보통은 하지 않았나 싶었는데 애초에 생각을 잘못했네요 반성하게 됩니다.
    혹시 지금 이시기에 2차 기본을 조금 돌리다 10~11월부터 1차공부만 시작하는걸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지금 이 시기에 2차 조금 돌려봤자 다 휘발되면 비효율이 아닐까 고민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말글라 작성시간26.05.27 뚜비뚜비뚜바 10,11월부터 1차는 좀.. 그렇지 않나요? 이 시험 아무리 어렵다한들 1차를 6개월이나 할정도면 2차는 몇년을 하시려고.. 1차 3탈이라셨는데 본인이 우선 수험적합한지, 회사 근무시간 외 모든 시간은 아픈날 제외하고는 단 하루도 안쉬고 수험에 올인할 수 있는지(평일 최소3시간 이상 주말 8시간 이상)를 먼저 생각해보시고, 하기로 결정하셨다면 9월 개강하는 0기 다 듣고 1월부터 준비하심이.. + 직장인 치고라는 생각부터 잘못됐어요. 이 시험 직장인전형 따로 있는게 아니에요 전업이랑 비교해야하고 항상 부족하다 모자라다 생각하셔야해요. 저는 진입하고서는 시험 직후 말고는 공부기간동안 단 하루도 쉬는날 없이 공부합니다. 그래도 부족해요. 이렇게 몇년을 살아야해요,, 직병 진짜 몸 정신 많이 망가져요. 그럼에도 하고싶으신건가요,,
  • 작성자 더ㅓ늦기전에 작성시간26.05.27 무조건 문제입니다..!! 마지막에는 객관식 선지마다 ox문제로 보고, 선지하나하나 파악해서 틀린건 맞게 고칠수있어야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