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강의계획서에는 온라인첨삭반 이야기가 있는 데 신청 법을 모르겠어요 어떻게 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엥칩 작성시간 26.05.26 학원 사이트로 들어가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이찬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제가 초시생이고 대학생이라 정말 잘 모르는데 노단기 사이트 가니까 그런 창이 없던데 혹시 알려주실 수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엥칩 작성시간 26.05.26 이찬민 https://acanomu.conects.com/main/offline?_gl=1*1r4dz04*_gcl_au*MTcyMjE1ODYxMi4xNzc0OTU4OTY1Ljk4NzExNjYwNS4xNzc5Nzc4MTczLjE3Nzk3NzgxNzI.*_ga*MTQxNzU2ODE4Ny4xNzY3MDE3Mzk3*_ga_D2QHJ5RMQZ*czE3Nzk4MDAzNTAkbzc5JGcwJHQxNzc5ODAwMzUwJGo2MCRsMCRoMA..*_ga_4NYE000N25*czE3Nzk4MDAzNTAkbzc5JGcwJHQxNzc5ODAwMzUwJGo2MCRsMCRoMA..
-
답댓글 작성자이찬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엥칩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거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