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금 반도 못 외운 것 같아서 불안하신 분들께 드리는 글.(특히 유예생 분들)

작성자뽀뽐| 작성시간26.05.28| 조회수0| 댓글 225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기노책작 작성시간26.06.16 노무사님 울면서 읽었어요 진심으로... 진짜 너무너무 스스로가 미덥고 매일 무너집니다. 이 작은 댓글에 제 감정을 다 담을 수도 없을정도로요. 그냥.. 털어놓을 곳이 없어서... 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뽀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정말 고생하십니다. 이 시기가 더욱 더 그런 것 같습니다. 그치만 무너지면서도 다시 책 잡는 분이시면 정말 대단하신거에요. 정말로요. 완전히 포기하지만 않으시면 기회는 있어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 아니 힘 내지 마시고.. 그냥 버텨보셔요. 어느순간 이 시기가 다 지나가 있을거에요. 그리고 그땐 참 열심히 했었지 하고 추억할 날이 있을겁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