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3기 해선쌤 들으려는데 첨삭 어때요?

작성자뚠순이|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야뱌 작성시간26.06.02 올해 첨삭 좀 최악이에요.. 여러모로 .. ai프로그램 대체 왜한건지 이해가 안가요 무슨 우리가 실험쥐도 아니고..지난주부터 100점 모의고사인데 문제별로 파일 만들어서 제출하래요. 제출 방식도 너무 귀찮아지고 ... 그렇다고 퀄이 좋지도 않고 이도저도 아닌 느낌. 어떤때는 걍 답안지 첨삭 없이 엑셀표만 띡 보낼때도 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뚠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아하 그런 번거로움이 있나보네요🥹 채점은 잘 되는것 같나요? 코멘트가 유의미하다거나….. 훔..
  • 답댓글 작성자 바야뱌 작성시간26.06.02 뚠순이 아니요 점수오류도 너무 많고 딱히 유의미한 코멘트도 없어요 작년에도 해선쌤 들었었는데 차라리 수기첨삭 했던 작년이 나아요. 작년도 솔직히 첨삭퀄이 그렇게 좋진 않았는데 작년보다 더 최악이예요 + 첨삭 밀림 이슈도 잦아요
  • 답댓글 작성자 뚠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바야뱌 아하 ㅜㅜ ㅋㅋㅋ… 쩝…. ㅠㅠ 여전히 메일로 보내는방식인가보네요 귀찮던데….
    그리고ai프로그램이 더 좋을거라그래서 조금 기대하긴했는데 마루타 느낌이 있긴하네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이리오너라원고적격 작성시간26.06.02 와 저도 완전 이 느낌이에요,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요ㅠㅠ 솔직히 왜 ai로 내가 기존 첨삭자들하는거보다 더 잘할걸? 이런 자신있으신건지 모르겠습니다. 그 엑셀도 뭐 누락된거 보는건 좋은데.. 그 형식 눈에 잘 안들어오고…… 문제별로 쪼개서 내라는거보고 그럼 3기때 매번이래야하잖아 싶어서 귀찮아서 첨삭 안받을까 싶기도해요
  • 답댓글 작성자 바야뱌 작성시간26.06.02 이리오너라원고적격 백번공감이요 .. 아니 그리고 본인이 프로그램 개발해서 본인 업무 편하게 하고, 차후 학원에 판매도 할 생각이면 이런 작업은 본인이 해야하는거 아니예요?? 이걸 왜 수강생들이 감당해야하는건지 ㅠㅠㅋㅋㅋㅋ 마루타 삼을거면 수강료 할인이라도 해주던가..으아 걍 그러려니 좋게생각하자 싶었는데 쓰다보니까 갑자기 화나네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엑셀 쪼개서 주는건 구조 알 수 있어서 좋은데 ai첨삭... 진짜 굳이..? 아직 검증도 안됐고 불안정적인 프로그램을 당장 시험 앞둔 수험생한테 왜 적용시켜서 혼란만 가중시키는건지 당최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뚠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이리오너라원고적격 3기는 문제도 많아지는데 쪼개서 언제보내죠.. 손목아파서 스캔하기도 귀찮은데.. ㅋㅋㅋ
    자가 첨삭하는게 나을듯하네요 😄
  • 답댓글 작성자 승주는더힘들다 작성시간26.06.02 방금 누락된 5회차 답안 받았는데 헛웃음만 나옵니다. ^^... 허허...
  • 답댓글 작성자 뚠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승주는더힘들다 ㅠㅠㅠ ai 첨삭 기대했는데.. ㅋㅋ 아직은 아니군요.. 허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뚠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아 배점표대로 내가 적었냐/안적었냐를 추려내주는 정도를 ai 활용하시나보네요
    전체적인 답안지 인상이라던가, 추가코멘트도 ai가 해주는가 기대했었는데 ㅎㅎ 그정도만 해주는거면 걍 자가첨삭 해도될거같기도 ㅎ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뚠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3535353535 ㅋㅋㅋㅋ사람의 흔적.. 첨삭자님이 스치긴 하나보네요!! 첨삭자 고용안하실줄 알았는데 최소한은 고용하셨군욥…. 그냥 모고만 구해서 봐야겠어요^^;;ㅠㅠ
  • 작성자 hs0324 작성시간26.06.03 안녕하세요. 이해선 노무사 입니다.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한 마음입니다.

    처음의 의도는
    1. 누락된 부분들은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정리표를 만들어주는 것
    2. 동일한 기준으로 점수를 산정하는 것
    3. 첨삭자가 총평 등을 검수하고 개별적으로 맞게 내용 첨삭과 총평이 나가는 것
    이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의도를 첨삭자들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고, 그래서 말씀하신 부분들이 문제가 된 것 같습니다.

    여러 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1. 첨삭자 풀 교체
    2. 유의미한 사람 첨삭 제공
    3. 문항 별 제출 아닌 답안 제출
    4. 이메일 제출이 아닌 학원 파란 시스템 이용
    으로 개선하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