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5년 수험서로 27년 시험 준비(1차) 가능할까요?

작성자토니|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메콩 작성시간26.06.02 1차 과목은 개정도 많이 됐고, 최근 기출들도 점점 어려워지고 있어서 새 책 사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토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네 감사합니다ㅠ 법 과목은 새로 구매하는게 좋을것같은데 경영학개론 같은 과목도 많이 달라졌을까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토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아 감사합니다!! 그럼 민법, 노동법, 경영은 기존책으로 정리해둬도 괜찮겠네요. 전 직전에 준비하기 부담스러워서 미리 시작하려고 하는데 괜히 옛날책 봤다가 오히려 헷갈릴까봐 걱정이였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 The 마지막 기회! 작성시간26.06.02 토니 작년말에 노조법 몇군데 주요쟁점이 개정됐어요
    내년1차에 분명 지문으로 나올텐데~과거책으론 대비안되요. (님같은 초보자라면 개정되거 찾아서 수정작업도 힘들테고~)
    또, 노동법의 기타법령들도 거의 매년 개정되요.
    그냥 사세요...몇끼 싼걸로 덜먹고, 스벅 몇번만 안가면 될텐데...
    경영학은 개정안되지만 경지사나 다른 기출에서 출제된게 노무사에서 이듬해 출제 되기도해요
    새책은 경지사 기출 등 신이론이 추가되니까 그냥... 사세요.
    민법도 기출지문 항상 업뎃되니까 사시구요.
    사보법은 무조건 매년 개정되요.
    그냥 사세요...
    1점미만으로 떨어지는 사람 수두룩한데..굳이 그책값 몇권아끼지 마시고요
  • 답댓글 작성자 토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The 마지막 기회! 하긴 제가 개정된거 찾아서 작업 하려면 시간도 너무 오래걸릴테고.. 가릴처지가 아니였네요ㅎㅎ 새로운 마음으로 준비해볼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유영학 작성시간26.06.02 사보, 노동법은 매년 개정되는 법이라서 비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토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넵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KKYB 작성시간26.06.02 앗 지나가던 초시생이고 저도 2027년 1차 시험 예정이라 미리 준비하려고 교재 샀는데
    신정운T 26년 민법 14판 가장 최근 꺼 책 구매했는데 기다렸다가 27년에 나온 걸 샀었어야 되는 걸까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 유영학 작성시간26.06.04 민법은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 KKYB 작성시간26.06.04 유영학 앗 그렇군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