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동법 2차 ㄱㄱㅂ쌤 들어보신 분 계신가요

작성자Bbppa|작성시간26.06.02|조회수493 목록 댓글 1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차 노동법을 기범쌤 강의로 공부했고, 저랑 잘 맞는다고 느꼈고(강의 스타일, 교재 구성 등) 1차 노동법 점수도 좋게 나왔습니다.
그래서 지금 노동법 온첨으로 동차반을 들으려 하는데, 기범쌤 그대로 따라가볼까 생각했었는데 2차 노동법은 다른 강사분들을 비교적 많이 들으시는 것 같아서 조금 고민이 되는 것 같습니다 ㅠㅠ
혹시 2차 기범쌤 들어보신 분들 계시면 어떠셨는지 말씀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박병 | 작성시간 26.06.03 기범쌤도 수강생 많아요!
    아마 수진쌤 다음일것같은데 기범쌤 카페가 워낙 활성화되어있기도해서 굳이 여기서는 이야기가 안나오는듯해요

    기범쌤은 진짜 육각형입니다
    실강생들 온첨생들 책도 무료로 다 보내주시고, 온첨말고 동강첨삭도 있고, 첨삭자들 관리도 잘해주셔서 첨삭퀄도 매우 괜찮습니다!
    0기부터 플로우 강조 많이해주셔서 듣다보면 자연스럽게 외워지고 무엇보다 두문자 퀄이 매우 좋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기범쌤 두문자가 너무 잘맞아서 좋아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ii | 작성시간 26.06.03 기범쌤 원래 압도적 원탑이었고
    몇 년 전부터는 수진쌤과 노동법 수험시장을 양분하는 투탑
    두 사람 점유율의 거의 70~80% 될 텐데

    카페에 이름이 많이 거론된다고 많이 듣는 건 아니에요. 그냥 여기에 글을 많이 쓸 뿐이죠. 스스로 쓰는 글도 있지만 흠...작업된 것도 꽤나 있는 것 같고
    기범쌤은 본인 카페가 활성화되어 있어서 수강생들이 여기서 잘 안 노는 것 같아요.

  • 작성자여름의 빌라 | 작성시간 26.06.03 올해 유난히 거론이 안 되는 거지 쭉 1타입니다 오래된 분인데도요!
    작년만 해도 수강생 제일 빨리 찼던 거로 기억해요
  • 작성자조용히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03 기범쌤 졸귀
    +2,3기 되면 체력 지치는데 러닝타임도 짧고 수강생들 벅차게 하지 않아요 쵝오
    그렇다고 빠지는 쟁점 있는 것도 아닙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