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차 탈락 후 공부 방향성 조언받고 싶어요

작성자이드닝을위해|작성시간26.06.03|조회수417 목록 댓글 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차만 준비하다가 탈락하다보니 2차공부에 대한 방향성을 어떻게 잡아야할지 모르겠어서 선배님들의 조언이 절실합니다 ㅜㅜ

 

수업은 인강으로 들으며 최대한 커리큘럼을 따라가보고자 하는데, 2차공부 시작에 앞서 좋은 팁이나 공부 방향성, 공부방법 있으면 공유해주실 수 있을까요!!

 

망연자실한 상태를 떨쳐버리고 선배님들 조언 얻어서 다시한번 동기를 얻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iliiiilililililiilil | 작성시간 26.06.03 노동법 김기범쌤 카페 가시면 관련해서 기범쌤이 올리신 공지가 있어요. 한번 참고해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이드닝을위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앗 확인해보려하니 등업때문에 글을 못보네영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