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들 운동하시나요?

작성자승주가더힘들댜|작성시간26.06.03|조회수724 목록 댓글 4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번년도 초에는 운동을 꾸준히 했었는데
요 몇달 활동량이 없으니 체력이 쭉쭉 빠지는 느낌입니댜... 다들 운동 하시나요? 체력 더 빠지기 전에 헬스장 끊어서 런닝머신이라도 타야하나 고민입니당 운동하신다면 일주일에 몇번하시나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권놈사 | 작성시간 26.06.03 웨이트 하루 유산소 하루 번갈아가며 해요

    1시간씩
  • 작성자ilililiillliliillliiiil | 작성시간 26.06.03 지금 운동 안해놓으면 제일 중요한 8월 더위에 100% 쓰러집니다…
  • 작성자승주가더힘들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오마이갓 감사합니다!!! 런닝 뛰러 갑니댜!!!
  • 작성자illilIIlIiilliillII | 작성시간 26.06.03 아침마다 수영하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