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사 중락초이 듣는 분들께 질문

작성자기내구준동예|작성시간26.06.03|조회수686 목록 댓글 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서 698p(se 기준 390p)에 있는 전략적 인사관리 접근법 중 형태론적 관점 도식인데요!
왜 인지 x표가 쳐져 있네요 수업 때 이 부분 선 지우라고 하셨나요...? 아시는 분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illlillil | 작성시간 26.06.03 굳이 저 화살표까진 필요없다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기내구준동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