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험, 첨삭해달라했지 감상평적으라고하진 않았소이다 작성자메타우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97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곧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ilIIiIiIiiiiIllillli | 작성시간 26.06.06 잘해서 감상했겠지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