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차 공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작성자lillliilll|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iestaa 작성시간26.06.05 저는 회독만 하고 있는데 맞는 방법인지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lillliil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그냥 읽고계신걸까요??
  • 답댓글 작성자 siestaa 작성시간26.06.05 lillliilll 네넵.
  • 답댓글 작성자 lillliil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siestaa 감사합니다... 저도 뭐라도 해야겠어요 ㅠㅠㅠ
  • 작성자 dldlslsk 작성시간26.06.05 전 인사경조는 모고범위 3-4분할해서 리딩하고 a급위주 암기
    행쟁은 걍 몰라도 친다ㅜ 생각하고 3기전까지만 전범위 한번 암기하자 하구 걍 계속 조금씩 외우고있구
    노동은 모고 셤범위내에서 판례다는 못외워도 플로우 외우고 판례 구조화+두문자 따놓고 a급판례위주로 암기하고있어요ㅠ

    저두 지금 밀려서 인사경조는 2주치씩 1주일에 100점 모의고사 치고있고 노동은 75점 쳤었는데 진도따라잡을라믄 담주부턴 150점쳐야할거같구 행쟁도 담주부턴 100점쳐서 3기전까지는 진도따라잡으려구용...
  • 답댓글 작성자 lillliil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정성스러운 댓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저두 열심히 해볼게요 ... ♥
  • 답댓글 작성자 dldlslsk 작성시간26.06.06 lillliilll 파이팅이에요 아쟈!!
    어쨌든 끝까지 포기하지않는 사람이 붙는거래요! 아쟈!!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