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dldlslsk 작성시간26.06.05 전 인사경조는 모고범위 3-4분할해서 리딩하고 a급위주 암기
행쟁은 걍 몰라도 친다ㅜ 생각하고 3기전까지만 전범위 한번 암기하자 하구 걍 계속 조금씩 외우고있구
노동은 모고 셤범위내에서 판례다는 못외워도 플로우 외우고 판례 구조화+두문자 따놓고 a급판례위주로 암기하고있어요ㅠ
저두 지금 밀려서 인사경조는 2주치씩 1주일에 100점 모의고사 치고있고 노동은 75점 쳤었는데 진도따라잡을라믄 담주부턴 150점쳐야할거같구 행쟁도 담주부턴 100점쳐서 3기전까지는 진도따라잡으려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