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하다 이젠 학원에서도 개인정보유출ㅋㅋ 작성자다시언젠|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지락칼국수 작성시간26.06.05 ㅋㅋㅋ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umnu 작성시간26.06.05 ㅋㅋ뭐 작년 8월부터 거의 한달에 한번씩 털리네요; 진짜 기괴할 수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kppfood 작성시간26.06.05 노단기는 수강생들을 위한게 하나도 없는듯요....- 프패 수강생에게 온첨권 별도구매 하게해서 업세일링- 매일 n시간씩 강의듣는 수강생 편의는 전혀 생각지않는 UI/UX와 불시 핸드폰인증- 스팸 수준으로 반복되는 홍보문자- 정보유출(new!)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iilililliii1 작성시간26.06.05 ㄹㅈㄷ가지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iliilllillillli 작성시간26.06.05 노단기개빡치게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