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단기 온첨반 강의 왜이렇게 늦게 올리나요 ㅠㅠ

작성자IiiiiiIiiIi|작성시간26.06.05|조회수484 목록 댓글 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오전중에는 올라올줄 알았는데 24시간 안에 올린다더니 무슨 24시간 땡 하기 직전에 올릴려나봐요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ㅎㅎㅎ | 작성시간 26.06.05 지금 해킹땜에 정신없는듯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IiiiiiIi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ㅠㅋㅋ 맞네요 그 이슈도 있었지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