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부터 악필이었고 손에 힘도 없어서 필기가 엉망인데요
2차시험 준비하면서 틈틈히 백강고시체 연습 해 볼까 싶은데
책 사서 연습해보신 분 계실까요? 도움이 좀 되는지 궁금합니다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도시테 작성시간 26.06.05 백강고시체는 아니지만 펜글씨 교본 착실히 써보기 전엔 시간에 좇기며 쓰면 발로 쓴 글씨였지만 그 후에는 시간 좇기며 쓰면 왼손으로 쓴 글씨는 되더라구요
-
작성자Happypotato 작성시간 26.06.05 전 해봤는데 괜찮았습니다
공부 안될 때 쉬는 시간 이용해서 해보세요 -
작성자도토리와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댓 주신분을 다 감사드립니다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틈틈히 해 볼만 한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