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사 경조는 참…

작성자안녕친구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ssyyyyy 작성시간26.06.06 본글 윗분댓글 진심 공감이요…이렇게 암기가 안됐는데 시험보러가도되나 싶을정도…막상 암기할래도 뇌가 거부하는건지 암기 1도 안되고 방대한 내용에 자꾸만 회피하게되는거같아요 발등에 불떨어졌는데도 응~그냥 타버려~재가돼버려~ 라는 느낌 ㅎ,,하 내인생 증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