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경조는 참… 작성자안녕친구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ssyyyyy 작성시간26.06.06 본글 윗분댓글 진심 공감이요…이렇게 암기가 안됐는데 시험보러가도되나 싶을정도…막상 암기할래도 뇌가 거부하는건지 암기 1도 안되고 방대한 내용에 자꾸만 회피하게되는거같아요 발등에 불떨어졌는데도 응~그냥 타버려~재가돼버려~ 라는 느낌 ㅎ,,하 내인생 증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