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초시생인데 행쟁 신기훈 강사님 듣기 어려울까요?

작성자필터커피중독자|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행쟁의 신인 기훈과 나의 락은 중락 작성시간26.06.05 음 ㅜㅜ 다른분 0기 한번 듣고오시는거 추천드리긴해요 ㅠ 아예 생 노베면 행쟁 극혐 오실수도 있어요. 근데 한바퀴만 돌리면 이해가 잘돼여!!!
  • 답댓글 작성자 필터커피중독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닉네임 보고 믿음이 넘 갑니다 😂 바로 듣긴 어렵겠네요.. ㅠㅠ
  • 작성자 emoji 작성시간26.06.05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기훈쌤 들었으면 수험 접었을 것 같긴 해요ㅋㅋㅋㅋㅋ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재단사오빠 작성시간26.06.05 저는 타강사0기 대충듣고와서 1기 신기훈쌤들었는데
    어러운것도분명있지만
    재미있었어요
    부족한 부분 그때그때 교수저 참고하면서 어떻게든 이해하려고 했었고 만족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필터커피중독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수강생분들 후기 보니 저두 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0기나 1기부터 따라가겠습니닷 댓글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The 마지막 기회! 작성시간26.06.06 비추...쉽게 잘 설명하시나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강의다보니, 실력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듣는 강의지, 초보자가 들으면 따라가기 너무 어려움
    타강사 0기 들은 상태에서 기훈쌤 수업들으면 천국을 보게됨
  • 답댓글 작성자 필터커피중독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타강사 동차+0기 듣고 기훈쌤 1기 따라가도 될까요? 실강으로 들을거라 커리가 고민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The 마지막 기회! 작성시간26.06.06 필터커피중독자 기훈쌤 강의들으면 신세계가 열립니다.
    단점이 있습니다.
    1. 행쟁 타강사님 강의에서 배운적없는 조문과 문구를 보게됨 낯설음
    2. 기본서/서브/사례집간 호환이 조금어려움. 같은문장이 조금씩 다르게 표현되있어서

    기본서/서브/사례집간 호환이 잘되는 강사는 윤성봉t

    쉬운강의는 손승주t

    실력 한단계업그레이드 강의는 신기훈t
  • 답댓글 작성자 필터커피중독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답변 감사합니다.. 강사님 고르는것도 일이네요 ㅠㅠ ㅎㅎ
  • 답댓글 작성자 The 마지막 기회! 작성시간26.06.06 nomoosasa oo 기훈쌤0기는 1기같은 0기!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