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예 이상이신분들...!

작성자현뿌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1,074 목록 댓글 8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3기 강의 안 듣고 단권화 교재 회독만 주구장창 하시는 사람 있나요? 제 실력이 부족해서 뭔가 그렇게 해야할 것 같아서료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인권놈사 | 작성시간 26.06.06 모고+회독만 강의 들을 시간 없내요 ㅠ
  • 답댓글 작성자현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쵸... ㅠ
  • 답댓글 작성자인권놈사 | 작성시간 26.06.06 강의 듣는다고 현출되는게 아니라고 생각들어서 그냥 회독하고 모고보고 이렇게 하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현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인권놈사 저도 그래야겠어요 ㅠ 답변 감사합키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