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4기 수험] 동차반 가이드 📚: 냅다 1차를 붙어버린 그대에게, <26년 2차 시험 대비책>

작성자마루맘|작성시간26.06.06|조회수867 목록 댓글 2

동차반 가이드 📚: 냅다 1차를 붙어버린 그대에게, <26년 2차 시험 대비책>

 

: https://blog.naver.com/dahyun5778/224307324623

 

https://m.blog.naver.com/dahyun5778/224307324623

 

 

 

 

저는 딱 2달 전업으로 투자해서 노동,행쟁 챙겨서

2차시험(초시)을 본 경험이 있는데요~

 

돌이켜보면 빡세게 외우길 잘했다..

그리고 대충이라도 시험 봐보길 잘했다.. 싶습니다.

 

실질적으로

저는 그 다음연도에

바로 합격하지는 못했지만 ㅜ ㅜ

암튼 이렇게 올림픽! 이라도 봐본 사람이

다음연도에는 합격턱 근처라도

갈수 있겠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제가 늘~

진짜 늘~ 강조하는 거지만,,

여러분..

이수진 모의고사, 윤성봉 모의고사 백날천날 봐도

실전 하루 ! 시험 하루 !

산인공에서 내는 시험 하나 ! + 채점결과 받아보는게

너무너무 훨씬 중요합니다 ~

그.. 재수 (?) 수능 봐보신 분들

다 아시잖아요 ~

아무리 6모,9모 1등급 받아서 뭐합니까 ~

수능날 1등급 받는게

그냥 훨씬 중요하잖아요!!

(너무 옛날 얘기인지요 ㅋ)

 

제발.. 아무리 여러분께 주어진 기간이

단기간이라고 할지라도,

비록 당연히 !

이번에 합격할 수 없을지라도

제발 여러분이 힘들게 따낸 2차응시의 기회를

그냥 꽁으로 날리지 마세요~

물론

이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포기하지 않는다면

언젠간 붙으실 분들이지만,

그렇게 안이한 생각! 으로

시험에 임하시면 ,

그 기간이 연장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에 올린 블로그 글 참고하셔서

26년도

올림픽도 ~

의미있는 도전이 되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화이팅!!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