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차반 가이드 📚: 냅다 1차를 붙어버린 그대에게, <26년 2차 시험 대비책>
: https://blog.naver.com/dahyun5778/224307324623
https://m.blog.naver.com/dahyun5778/224307324623
저는 딱 2달 전업으로 투자해서 노동,행쟁 챙겨서
2차시험(초시)을 본 경험이 있는데요~
돌이켜보면 빡세게 외우길 잘했다..
그리고 대충이라도 시험 봐보길 잘했다.. 싶습니다.
실질적으로
저는 그 다음연도에
바로 합격하지는 못했지만 ㅜ ㅜ
암튼 이렇게 올림픽! 이라도 봐본 사람이
다음연도에는 합격턱 근처라도
갈수 있겠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제가 늘~
진짜 늘~ 강조하는 거지만,,
여러분..
이수진 모의고사, 윤성봉 모의고사 백날천날 봐도
실전 하루 ! 시험 하루 !
산인공에서 내는 시험 하나 ! + 채점결과 받아보는게
너무너무 훨씬 중요합니다 ~
그.. 재수 (?) 수능 봐보신 분들
다 아시잖아요 ~
아무리 6모,9모 1등급 받아서 뭐합니까 ~
수능날 1등급 받는게
그냥 훨씬 중요하잖아요!!
(너무 옛날 얘기인지요 ㅋ)
제발.. 아무리 여러분께 주어진 기간이
단기간이라고 할지라도,
비록 당연히 !
이번에 합격할 수 없을지라도
제발 여러분이 힘들게 따낸 2차응시의 기회를
그냥 꽁으로 날리지 마세요~
물론
이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포기하지 않는다면
언젠간 붙으실 분들이지만,
그렇게 안이한 생각! 으로
시험에 임하시면 ,
그 기간이 연장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에 올린 블로그 글 참고하셔서
26년도
올림픽도 ~
의미있는 도전이 되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화이팅!!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