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노경 ㅈㅅㄱt 강의를 듣는데
0기, 1기 매우 만족하면서 기초 잘 쌓았지만
회독하려니 교재가 뭔가 정리가 안 되어 있는 느낌을 받아요
같은 주제가 여기도 나왔다가 저기도 나왔다가ㅠ
똑같은 문제가 서로 다른 챕터에 들어있는 경우도 있구요
타 강사님 교재중에서 이론과 응용 깔끔하게 정리된 책이 있을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