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주쌤 행쟁 들으시는분들 단권화 어디에 하셨나요..? 작성자IiiiiiIiiIi|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승승여강 작성시간26.06.06 워밍업으로 일반론 노트 만들고단권화는 기본서에 하고 있어요예열 전 일반론 노트 + 예열 후 기본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