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락쌤 모답 사람이 손으로 쓸 수 있는거 맞나요

작성자iliillil|작성시간26.06.06|조회수949 목록 댓글 4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동차반에서 모답 실제로 한번 써보라 하시길래 그대로 베껴 써봤더니 25점짜리가 8페이지 나오고 40분 걸리는데 (팔 빠질정도로 개빨리 씀) 이게 맞는 거죠..?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iliill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 예 그건 압니다
  • 작성자나메콩 | 작성시간 26.06.06 모답 내용 중에서 본인에게 더 와닿는(?) 잘 외워지는 내용들만 추려서 점수에 맞는 페이지로 줄여보는 연습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모답 보고 공부할때 주로 단권화 책에 있는 표현들 위주로 요약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iliill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 간결하게 추리는게 정배인가보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