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2기 모고 제대로 못쓰면 노답이겠죠?.. 작성자ilililllillili|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인권놈사 작성시간26.06.06 많은 합격수기에서 2 3기 모고 못쓴적 많다 오픈북도 많이햇다그래도 합격햇다 라는 글이 많더라구요~~~~포기하지 않는게 제일중요한 시험인듯 ㅠ 매주 포기하고 싶지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lllilllilililll 작성시간26.06.06 앜 저도 똑같,, 다들 똑같지 않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