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불합하신 분들 요즘 뭐하고 계신가요? 작성자iIiIiIiIiIiIi|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 작성시간26.06.06 저도요.. ㅠㅠ 합격한 선배가 지금 달리면 퍼진다고 하네요. 알바라도 하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 !!!!!!!!!!!! 작성시간26.06.20 iIiIiIiIiIiIi 지금은 1차 민법정도만 슬슬 해두라고하네요! 공부습관 잡아두고. 운동도 꼭하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