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생은 아닌데 워낙 이 카페에서 언급이 많이 되어서
이 분 합격수기도 읽어보고
쉬는 중에 유튜브 알고리즘에 이 분 2기 OT강의 유튜브에서 한번 켜봤더니
'20개월 OO이 아빠, 45세 손승주입니다. 오늘 내일 한다는 거죠.'
여기서 저항없이 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 ㅅㅈㅇ선생님이 노무사 수험판에서 제일 웃기다 생각했는데
이 분도 만만찮은 웃수저의 기운이 풍기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단사오빠 작성시간 26.06.06 ㅋㅋ 재미있으셔요 현웃많이터짐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현웃1티어는 박제인쌤이었던듯;; -
작성자Iiiiililil 작성시간 26.06.06 정운샘은 그저 재능 승주샘은 노력형 개그맨
-
작성자아웃백 작성시간 26.06.06 잔망루피와 투톱이시긴 하지요
-
작성자iemiem 작성시간 26.06.07 오늘 실강 듣다가 웃음 못 멈춰서 넘 힘들었어요...
-
작성자ilillliiillll 작성시간 26.06.16 저는 신정운쌤 말고 다른 분 강의를 들어본적이 없는 2차 진입자인데... 진짜..승주쌤 자기 소개부터 웃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