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차 김유미 강사님 인사 조직 공부법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작성자공부합시다!|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보여준다. 작성시간26.06.06 강사님 설명 듣고 +스스로 해당 단락 읽어본 후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키워드(단어)에 셀프 밑줄 쳐두시면 돼요. 이거 없으면 이 문단 설명 안되겠다..!!

    다만, 책 전체를 여러번 읽고 다시 해당 단락 볼 때 처음 생각했던 키워드와 달라지는 경우도 있어서(거의 없긴 하지만) 연필로 하셔도 되고, 안쳐도돼요. 저는 프릭션 형광펜 연노랑(지워지는 형광펜)으로 키워드 쳤었어요.

    * 처음엔 너무 줄치는거에 집착하진 마시고 개념 위주로 이해해서 외워보세요.
    저는 줄부터 현란하게 쳤다가 보기 싫어져서 전략노트 똑같은거 두개샀었어요…ㅠ

    ** 개념 올려주시는 음성파일 여러번 들어보세요 도움 엄청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공부합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자세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막막했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