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이먹고 20년만에 공부하는데요,

작성자hclub|작성시간26.06.06|조회수1,056 목록 댓글 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자격을 위해 한 지텔프 공부빼고 

대학 졸업후 거의 20년만에 공부를 합니다.

노동법 책 사서 이틀째 무료강의보며 적응하고 있는데요, 일단 뭔소린지도 모르겠고, 집중도 잘 안되네요.

 

어떻거든 이겨볼건데요,

처음 며칠간은 다들 이런거라고 믿고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무사도될세무사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입사 20년차에 공부시작요
  • 답댓글 작성자기쁨만복 | 작성시간 26.06.06 저두요ㅎㅎ
  • 작성자hclu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하다보면 적응도 하고, 이해도되겠죠?
    책상에 앉아본게 얼마만인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