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진입해서 1차 3개월 정도 공부했는데 떨어지고 2차부터 다시 시작해볼려고 하는데요!
마냥 0기 시작까지 놀자니.. 내가 그럴때인가 싶어서,, 합격수기하고 여러개 찾아보았는데
0기 시작 전 6-7월달 뭘 해야하면 좋을지 감이 안와서요..
2차 공부하고 계신 분들이나 합격자분들 조언 부탁드릴게요,,!!!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