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강 실영상에서 스캔 소리 안나게하시는 분

작성자Ilillilillllilli|작성시간26.06.06|조회수944 목록 댓글 1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어플 쓰시나요 ..?? 제가 쓰는 어플들은 다 찰칵 소리나서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ㅇㅇㅈ | 작성시간 26.06.06 vflat 유료버젼 써요 !! 자동으로 스캔가능합니다
  • 작성자인권놈사 | 작성시간 26.06.06 어도비스캔요 공짜
  • 작성자illllllii | 작성시간 26.06.07 저도 vflat 유료버전이요!
  • 작성자Iliililiilili | 작성시간 26.06.07 유라이크 소다 같은 어플로 찍고 사진 불러오기로 스캔 하세요
  • 작성자iemiem | 작성시간 26.06.07 전 캠스캐너 쓰는데 소리 안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