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분이 정말 연락을 주셨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다독이 甲 입니다.
모고 실력은 丙 이고요;
3,4,5,6 회차 단문테스트
체크해 주신 문항 어디어디인지
공유해주실
예비합격자 분이 계실까해서요^^;;
매매게시판에
산다고 올렸는데
조회수가 저조하네요..
1차 때 수업을 하나도 못들었는데요.
실강생이서 복동 찬스도 다. 썻읍니다..
잠깐 여유되실때
https://open.kakao.com/o/s5OQXoyi
부탁드려요ㅎㅎ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