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기 중반부 이후부터 모의고사 점수가 하락세…. 작성자두둥토독|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권놈사 작성시간26.06.06 2기때 많이 틀려야 현장에서 안틀린대요 !!! 긍정적으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wertyuio 작성시간26.06.06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여기있으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이노탱 작성시간26.06.06 역U자형 그래프보단 U자형 그래프가 더 나아요!!!저도 비슷한데 정신승리 중ㅋㅋㅋㅋ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llllIiiIilliIl 작성시간26.06.07 1기때 25점짜리 17점에 아쉬워하고 그랬는데 요새는 50점에 2점 12점 난리난리 입니다 ㅎㅎㅎ 처음엔 충격받고 때려쳐야하나 고민도많았는데,모의고사이니 넘 연연해하지 않기로했고 시험장 들어가는날까지 포기만 않고 매일의 최선을다하려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