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기 중반부 이후부터 모의고사 점수가 하락세….

작성자두둥토독|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인권놈사 작성시간26.06.06 2기때 많이 틀려야 현장에서 안틀린대요 !!! 긍정적으로 !!
  • 작성자 qwertyuio 작성시간26.06.06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여기있으랴?
  • 작성자 다이노탱 작성시간26.06.06 역U자형 그래프보단 U자형 그래프가 더 나아요!!!
    저도 비슷한데 정신승리 중ㅋㅋㅋㅋㅎ
  • 작성자 illlllIiiIilliIl 작성시간26.06.07 1기때 25점짜리 17점에 아쉬워하고 그랬는데 요새는 50점에 2점 12점 난리난리 입니다 ㅎㅎㅎ 처음엔 충격받고 때려쳐야하나 고민도많았는데,
    모의고사이니 넘 연연해하지 않기로했고 시험장 들어가는날까지 포기만 않고 매일의 최선을다하려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