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범쌤 범위가 많은거겠죠 작성자dreamjoe|작성시간26.06.06|조회수68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범쌤 범위가.. 이거 많게 느껴지는게 정상이죠..?서브 정리하고 외우고 하는데.. 왜잉렇게 많은거같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qwertyuio | 작성시간 26.06.06 삐빋 정상인데 정상 아닌척 하는 어린입니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