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범쌤 범위가 많은거겠죠

작성자dreamjoe|작성시간26.06.06|조회수685 목록 댓글 1

기범쌤 범위가.. 이거 많게 느껴지는게 정상이죠..?
서브 정리하고 외우고 하는데.. 왜잉렇게 많은거같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qwertyuio | 작성시간 26.06.06 삐빋 정상인데 정상 아닌척 하는 어린입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