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바보같은(?) 질문입니다만..

작성자Ddo123|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돈주리 작성시간26.06.07 소송은 아니지만.. 전자공탁은 하는데, 이론으로 배우는 소송절차를 써먹기 전에 전자소송 자체에 익숙해지는데 오래걸릴듯 합니다.
  • 작성자 울어라! 동해야 작성시간26.06.07 득보다 실이 더 많을거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인권놈사 작성시간26.06.07 222 시간+감정+에너지 소모대비 시험에 크게 도움 안될듯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