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차 공부에 대한 질문입니다!

작성자종이고래|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메콩 작성시간26.06.07 동영상 강의반 : 동영상으로 강의만 듣는 반
    온첨반 : 동영상으로 강의를 듣되, 진도에 맞게 모의고사를 제출해서 강사 및 첨삭자 분들께 직접 첨삭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든 반
    실강반 : 학원 가서 직접 강의도 듣고, 직접 모고도 본 다음, 첨삭 받는 반

    지방분이신데 모고 작성에 어느정도 강제성을 두고 싶고, 내가 쓴거에 대해서 첨삭을 받고 싶다 하시면 온첨반 하시면 되고
    그냥 동영상만 듣고 내가 알아서 계획에 맞게 모고 쓰고 자가첨삭하겠다 하시면 동강반 들으시면 될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종이고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그러면 종합반은 첨삭이 안된다고 하는데, 온첨반을 듣고 싶으면 종합반을 안하는게 맞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 나메콩 작성시간26.06.07 종이고래 그쵸. 근데 학원에 따라서 첨삭권을 따로 판매하는 곳도 있습니다. 제가 알기론 합법은 첨삭권은 따로 판매 안 합니다! (바뀔수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종이고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나메콩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