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에스더쌤 마지막 수업에서 3기 수업 진행방법 설명해주실때

작성자Ikiilll|작성시간26.06.07|조회수781 목록 댓글 2

멍때려서 헷갈리는데
1교시 노1 75점 75분 풀고
쉬다가
2교시 노2 75점 75분 풀고
해설강의 들어가신다하신거죠?..?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ymin | 작성시간 26.06.07 오전 1, 2교시 75분씩 모고 후
    오후 해설강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Ikiil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