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동 스카 냄새안나고 화장실깨끗한 작성자영업관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59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곳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테이토 | 작성시간 26.06.07 옵티멈이요 작성자ilililiillliliillliii | 작성시간 26.06.07 제일 시설 깔끔하고 쾌적한 곳은 웨이디이긴 합니다.옵티멈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더러워져있을 때가 많아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