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떻게 이렇게 암기가 안될수가 있는지..

작성자iiiiiilliiill|작성시간26.06.07|조회수817 목록 댓글 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진짜 돌아서면 까먹네여
저는 인사경조도그렇지만
법과목 일반론을 왤케 까먹는지 모르겠어요

진짜...바보인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살부스러기콕콕 | 작성시간 26.06.07 바보 아니에요..

    까먹어도 다시 암기하고
    또 다시 암기하는
    포기하지 그대는

    곧 35회 예비 노무사님😀
  • 작성자딸기스무D | 작성시간 26.06.07 오늘부터 암기 들어가면 되겠죠....되겠죠.....
    예 될겁니다....저도....되겠죠?
  • 작성자제다이정신 | 작성시간 26.06.09 부럽습니다. 그래도 돌아서기 전까지는 암기가 되신다는 거군요.
    전 암기 자체가 안됩니다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