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쟁도 노동처럼 포섭에 쓸 일반론만 작성하시나요? 작성자illilIIlIiilliillII|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룰루비돼 작성시간26.06.09 이건 배점에 따라 유기적으로 하실 필요가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llilIIlIiilliill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작년같이 한 문제에 여러 쟁점 때려박아넣은 경우라면 딱딱 쓸것만 쓰는게 낫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룰루비돼 작성시간26.06.09 illilIIlIiilliillII 네넵!!여러쟁점 박아넣은 경우엔 어쩔수없이 시간상 쓸것만 써야겠구요,쟁점 하난데 이상하게 배점이 크다! 이러면 뭐든 관련 쟁점 다 끌어와서 써야됩니다! 논탈만 없게끔요! 어차피 우리 시험이 표점제니까, 남들보다 쬐끔 더 쓰면 유리하니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