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행쟁도 노동처럼 포섭에 쓸 일반론만 작성하시나요?

작성자illilIIlIiilliillII|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룰루비돼 작성시간26.06.09 이건 배점에 따라 유기적으로 하실 필요가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illilIIlIiilliill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작년같이 한 문제에 여러 쟁점 때려박아넣은 경우라면 딱딱 쓸것만 쓰는게 낫겠죠??
  • 답댓글 작성자 룰루비돼 작성시간26.06.09 illilIIlIiilliillII 네넵!!
    여러쟁점 박아넣은 경우엔 어쩔수없이 시간상 쓸것만 써야겠구요,
    쟁점 하난데 이상하게 배점이 크다! 이러면 뭐든 관련 쟁점 다 끌어와서 써야됩니다! 논탈만 없게끔요! 어차피 우리 시험이 표점제니까, 남들보다 쬐끔 더 쓰면 유리하니깐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