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척 단문 시에 기피랑 절차와 효과 모두 동일하다고 언급해 주셨는데, 기피 신청의 효과 부분을 (법조문 부분 제척으로 변경하는 것 외) 아예 똑같이 복붙하면 되는지(쌍불 취하 간주 판례 포함) 여쭤보고 싶습니다.
2. 단문 쓰는 연습을 하다 보니 긴 단문은 시간 내 작성이 매우 어려운데, 그때 마음대로 조문을 줄여도 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항상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1. 제척 단문 시에 기피랑 절차와 효과 모두 동일하다고 언급해 주셨는데, 기피 신청의 효과 부분을 (법조문 부분 제척으로 변경하는 것 외) 아예 똑같이 복붙하면 되는지(쌍불 취하 간주 판례 포함) 여쭤보고 싶습니다.
2. 단문 쓰는 연습을 하다 보니 긴 단문은 시간 내 작성이 매우 어려운데, 그때 마음대로 조문을 줄여도 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항상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