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쟁 부관

작성자서울대벤처타운|작성시간26.06.08|조회수196 목록 댓글 2

부관 독립츼소 쟁송 쟁점 작년 기출인가요? 올해 배운적이 없는 것 같아서..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 진짜 합격하고 싶다 | 작성시간 26.06.09 쟁송가능성 말고 취소가능성은 사실상 행정쟁송이라기 보단 행정법 범위라고 봐야해서 출제 확률이 매우 낮다
    라고 강사님께서 말씀해 주셨던 게 기억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대벤처타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그러셨군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