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기 모고 첨삭 어떤지요?
저는 올해 강사변경하고 1기 강의를 늦게 들은데다 1차를 병행하느라 2차를 건너뛰었는데요, 3기 신청 전에 좀 고민되어서요.
올해 중락쌤으로 강사 변경해서 아직 교재랑도 덜 친해졌는데,
헌동이라 첨삭이 큰 의미가 있나 싶다가도...
인사는 자유도가 있어서 오히려 법 과목보다 더 첨삭이 필요할까 싶기도 하고...
고민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