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락쌤 2기 인사 모고강의 들으시는 분~

작성자Mi Casa|작성시간26.06.08|조회수371 목록 댓글 4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기 모고 첨삭 어떤지요?

저는 올해 강사변경하고 1기 강의를 늦게 들은데다 1차를 병행하느라 2차를 건너뛰었는데요, 3기 신청 전에 좀 고민되어서요.

 

올해 중락쌤으로 강사 변경해서 아직 교재랑도 덜 친해졌는데,

헌동이라 첨삭이 큰 의미가 있나 싶다가도...

인사는 자유도가 있어서 오히려 법 과목보다 더 첨삭이 필요할까 싶기도 하고...

고민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nomoosasa | 작성시간 26.06.08 그닥…..
    1기때 만족스러워서 2기도 온첨했는데
    별로예요ㅠ 첨삭자 차이큰가싶기도하고
  • 답댓글 작성자Mi Cas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렇군요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