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Gs2 gs3기 마찬가지로 문제가 금요일밤 18시에 공개되는데
이러면 토요일 일요일에 시험보는 실강분들도 대부분 문제는 미리보고 와서 시험보시는건가요?
이러면 점수 등수 신뢰도가 많이 떨어지는데
다들 어떻게하세요?
미리공개되어도 안보고 실강가서 걍 푸시나요?
과연이런분들이 몇이나계실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ilillllililil 작성시간 26.06.08 온첨반 아니면 안보여요
-
작성자포테이토 작성시간 26.06.08 실강은 미리 못봐요
-
작성자다시언젠 작성시간 26.06.08 실강은 온첨이나 동강분들한테 달라고하지않는이상 못봐요~ 그리고 오래하신분들은 문제가 비슷해서 당연히 잘쓰시는것도있고요
-
작성자ilililiillliliillliii 작성시간 26.06.08 카페에 알려달라고 글 쓰는 실강생분들 많더라고요;
-
작성자말글라 작성시간 26.06.10 이런것도 모르면서 말 함부로 하지 말고 힘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