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생동차생인데요
현재 2기를 헐떡이며 따라가고 있는데요 .
실강에서 모고를 보게되면 늘 반페이지~1페이지가 부족하더라고요.
25점짜리는 문제가 없을때가 있는데
50점짜리면 늘 7페이지에서 짤려요..
이거는 암기가 더 정교해지면 해결되는지 아니면 (갠적인 생각)
개인적인 tip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무시해도 될 차이인지도요 ㅠㅠ
모고는 (중)하위권 질주중입니다
미리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